2015/05 11

어깨결림증상이 반복되시나요?

어깨결림증상이 반복되시나요? 그렇다면, 목디스크를 의심해 봐야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어깨결림증상이 있을때, 일시적인 증상으로 여겨 목디스크의 초기증상일수 있는 어깨결림을 방치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디스크의 눌림으로 인하여 신경이 압박되어 어깨결림 및 통증이 나타날 수 있다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이러한 초기의 증상은, 치료시점만 놓치지 않는다면, 정상적인 디스크 모양으로 돌아킬 수 있습니다. 봉침 / 경근수기요법/ 고주파요법/ 레이저자기장치료/ 디지털 무중력 감압견인요법까지! 개인의 상태에 맞는 치료프로세스로 치료 성공률을 높힙니다.! 1. 봉침 - 40여가지의 성분으로 구성된~ 봉침/ 소염진통효과가 있으며 주 1~2회 정도 시수합니다. 환자의 상태에 따라 시술됩니다. 2. ..

KBS2 아침뉴스타임 똑!기자 꿀정보 출연 장준혁한의사 "땀줄이는방법"

KBS2 아침뉴스타임 똑!기자 꿀정보 출연 장준혁한의사 "땀줄이는방법" 얼마전 공지해 드린것과 같이, 장준혁원장님께서, 5/27 S2 아침뉴스타임 똑!기자 꿀정보에 출연하셨는데요. 간략하게 내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방송된 아침뉴스 똑기자의 꿀정보에서는 여름에느끼는 끈적끈..

kbs2아침뉴스타임 똑기자의 꿀정보코너 5/27(수) 장준혁원장님 방송예정

kbs2아침뉴스타임 똑기자의 꿀정보코너 5/27(수) 장준혁원장님 방송예정 장준혁원장님의 방송출연소식을 알려드립니다.^^ KBS2아침뉴스타임에 다한증 관련소식이 나오는데요. 이 부분에 다한증 13년 노하우 장준혁한의원의 장원장님께서 인터뷰 하였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

목디스크올바른정보 # 목디스크로 발전하기전 예방하세요

한의원 목디스크올바른정보 # 목디스크로 발전하기전 예방하세요 목디스크를 치료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크게 비수술적인 방법과, 수술적인 방법이 있을수 있는데요. 장준혁한의원에서는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목디스크치료를 진행합니다. 수술에 부담이 있으신분들에게, 침치료와 다른 특수치료를 병행하여 치료하는 비수술적인 목디스크치료가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데요! 그래도! 가장 좋은 방법은 목디스크로 발전하기전에 좋은습관으로, 목디스크를 예방하는 것이겠지요! 목디스크를 어떤방법으로 치료하느냐를 고민하시기 이전에 목디스크를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목상태를 유지하기위한! 방법 알아보기 1. 혹시 베개가 높지 않으신지 체크해보세요 - 높은 베개는 목에 무리를 줄수 있습니다. 낮은 배게를 선택하시는것이 좋습니..

한의원 목디스크치료후 어떤 변화가 있을까요?

목디스크치료후에 어떤 변화가 있을까요? 보통은, 목이 좌우로 잘 움직여지지않고 손까지 저린증상이 있고, 뒷목까지 뻐근한 증상이 목디스크 초기 증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을 느끼시던 분이, 한의원에 내원하여 목디스크치료를 받게 되면 어떠한 변화를 겪을수 있을까요? 제일 크게 느끼시는 점은 " 목움직임이 부드럽다" " 뒷목의 뻐근함이 사라져 기분까지 상쾌하다" 라는 말씀들을 많이 합니다. 그렇다면! 엑스레이 상으로는 어떤 변화가 있을까요? ▼▼▼ 원래 C자 커브형으로 되어 있는 경추의 모양이 제대로 돌아왔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환자의 상태에 따라, 치료방법은 가감되어집니다.! 나의 상태에 꼭맞는 치료방법을 선택하여 최선의 방법으로 목디스크를 치료하는 "장준혁한의원" 지금 목디스크에 관한 궁금..

목디스크 / 허리디스크 한의원에서 치료받자

목허리디스크 수술로만 치료가 가능할까? 그렇지 않습니다. 목허리디스크는 비수술적인 치료 방법만으로도 충분히 개선 치료가 가능하다고 해요 비수술적디스크치료 알아봐요 허리디스크의 경우 신경이 눌리는 위치에 따라 통증부위가 달라진다고 할수있습니다. 그원인은 편리해진 교통수단을 더불어 컴퓨터 보급화로 인하여 장시간 동안 앉아서 일하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활동량과 운동부족으로 움직이는 일이 적어져 척추를 받쳐주는 근육을 보다 강화할 수 있는 운동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많이 즐어들었기 때문이라 할수있습니다. 소리없이 찾아오는 목허리디스크 통증치료 >>>> 교대한의원 >>>> 장준혁한의원 비수술적인 목허리디스크치료 교대한의원 장준혁한의원 - 자주 또는 항상 다리를 꼬고 앉는 경우 - 의자에 걸터 앉거나 등을 구부린 형태..

목허리디스크 치료 잘하는 한의원

목디스크치료 잘하는 한의원 장준혁한의원 목디스크치료 한방으로 한방에 목디스크통증 깨끗하게 없애자 지긋지긋한 목디스크 통증치료 ( 한의원 목디스크치료 ) 목은 척추의 신경을 보호하며 머리의 무게를 지지하고 균형을 유지시켜주는 우리몽의 중요한 부위입니다. 목의 통증이 생기는 원인은 바르지 못한 자세를 비롯하여 마모 파열 손상 스트레스 그리고 교통사고 등으로 인한 충격이나 과격한 레포츠로 인한 부상등으로 미루어 볼수 있습니다. 목디스크의 환자의 경우 스스로 디스크를 자각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적절한 치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으며 목디스크가 중증으로 발전할 경우 충추신경 마비로 인한 호흡곤란 전신마지 등 치명적인 증상을 일으키기도 하므로 목디스크는 조기치료가 중요합니다. 목디스크는 왜 발생하는가? ( 목디스크..

신풍역 목디스크 / 오십견 치료 원인부터 해결 !!

목디스크 어깨결림 오십견 이젠 무서운 수술없이 통증원인 부터 근본치료 목디스크 하면 ? 장준혁한의원 신풍역 목디스크 장준혁한의원 7개의 뼈로 이루어진 경추는 요추와 같은 C자 커브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머리의 무게를 효과적으로 지탱하는 역할을 합니다. 목디스크는 이러한 경추가 튀어나오거나 주변 뼈 조직이 비정상적으로 자라 경추의 C자 커브가 망가지면서 척추 신경을 압박하여 통증을 유발하는 질환입니다. 지긋지긋한 목디스크 통증 이젠 장준혁한의원에서 꺠끗하게 치료하세요 목디스크의 원인 그것이 알고싶다 □ 잘못된 자세로 장시간 앉아서 근무를 할 경우 □ 한쪽으로 가방을 매거나 무거운 짐을 자주 드는 경우 □ 각종사고로 인한 직접적인 충격이 목으로 전달 될 경우 □ 나이가 들면서 목뼈와 디스크의 퇴행성이 많이 ..

공진단의 만성피로 회복효과가 과학적으로 증명되었습니다.

얼마전 뉴스에 동의보감에 인체의 타고난 원기를 든든하고 신수(腎水)와 심화(心火)가 잘 오르내리게 하여 오장육부가 잘 조화롭게 해 온갖 병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기록된 처방 ‘공진단’의 만성피로 치료효과가 과학적으로 증명되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이 보도에 의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