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장준혁/국내활동

2012 전국한의사 대회가 97년만에 개최되다 !!!

장준혁한의원 2012. 2. 24. 18:11

 

2012년 2월 19일 드디어 전국의 한의가족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바로 『 한의약 비전선포 및 국민건강 증진을 위한 』  【2012 전국한의사대회가 장충체육관에서 열렸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국민건강의 한 축을 담담해온 의료인이었지만 온갖 규제와 불합리한 현실속에서 어려움을 겪어온 우리 한의가족들이 한의계 안팎으로 겪고 있는 고중을 극복하기 위해 우리 스스로가 한 자리에 모인 것입니다. 

이번 대회는 과거 일제시대에 열렸던 '조선의생대회' 이후 무려 97년만에 전국의 한의사가 한 자리에 모인 역사적인 행사입니다. 

행사는 장충체육관에서 열렸고 많은 내빈과 10,000여명의 한의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한의약 비전' 을 발표하고 한의계의 염원이 담긴 '결의문' 을 낭독하였습니다.

 

 

 

* 행사가 열린 장충제육관을 남산타워에서 바라본 사진입니다. 장충체육관에 대한 설명이 영문으로도 있네요

 

얼마나 많은 한의가족들이 왔는지 잠깐 살펴볼까요 ?  참고로 이날의 경품행사 대상은 황소 3마리였습니다.

다들 황소때문에 오신건 아닐겁니다. 하지만 황소 한마리 걸리면 기분이 얼마나 좋을까요 ?

 

 

* 그 넓은 장충체육관이 꽉 찼습니다. 다 못 들어오고 다 앉지 못하고 서있는 모습에 감격했습니다. 

 

본행사 시작전에 식전행사가 있었는데요.  식전 공여느로는 퓨전국악인 '전지연씨'의 국악공연, '해품달'의 서예가이신 '이상현' 서예가의 대붓 퍼포먼스, 세계태권도연맹 태권도 시범단의 태권도 시범, 여성타악그룹 '드럼캣'의 신나는 타악공연이 있었습니다.

 

 

 

 

* 퓨전국악인답게 국악을 아주 신나고 흥겹게 춤과 함께 분위기를 잘 만들어주신 '전지연'씨입니다.

 

 

 

 * 인기드라마 '해품달'의 서에가인신데, 의학혁명 '醫革'을 엄청난 크기의 붓으로 써 주신 '이상현' 작가입니다.

 

 

 

 

* 여성타악그룹 '드럼캣'입니다. 역동적인 모습이 사진에서도 느껴지는지요 ?

 

 

 

* 힘찬 태권도 시범입니다. 멋있는 모습이죠 ? 

 

 

 

* 2012 한의사대회 팜플렛을 첨부합니다.

2012전국한의사대회_팜플렛(최종,_광고면_제.PDF

2012전국한의사대회_팜플렛(최종,_광고면_제.PDF
3.3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