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장준혁/언론보도

멈추지 않는 콧물, 쾌속 비염치료로!

장준혁한의원 2010. 3. 5. 19:03

2009.12.21 10:00 입력 

 

 보험 영업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모 씨(34세,남)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걱정이 커졌다. 항상 사람을 마주하는 직업이라 깔끔하게 이미지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한데 심각한 만성 비염을 앓고 있어 찬바람을 맞은 후 실내로 들어가면 끊임없이 흐르는 콧물로 이미지 관리가 어려워지기 때문이다.

외근 후에 사무실에 들어오면 건조한 실내 공기에 머리가 지끈거리고 코가 막혀 제대로 업무를 볼 수 없을 뿐 아니라 회의나 미팅 때도 목소리가 제대로 나오지 않아 주변 사람들이 당혹스러워 하기도 했다.

양약과 주사요법 등 여러가지 치료를 받아 봤지만 그 때뿐이었고, 이렇다 할 효과를 보지 못한 김씨는 비염을 일으키는 원인 자체를 치료하기 위해 한방 치료를 결심하게 됐다. 한방 비염치료 중에서도 특히 효과가 빠르고 시원하게 비염을 치료할 수 있는 쾌속 비염치료를 선택하여 치료를 받았고, 치료를 시작한 지 약 한 달 만에 코가 뻥 뚫리는 효과를 보게 됐다.

김씨가 했던 쾌속 비염 치료가 어떤 치료이기에 이렇게 확연한 효과를 볼 수 있었을까?

▶ 막힌 코를 뻥 뚫어주는 익기통규산
먹기 간편하고 휴대가 용이한 과립형 한약 “익기통규산”은 막힌 코를 시원하게 뚫어주는 작용을 하여 비염 치료를 돕는다. 특히, 비염이 있는 경우에는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어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가 쉬운데, 우리 몸의 면역력을 높이고 체질 개선을 도와 추운 겨울철에도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돕는다.

▶ 봉약침으로 코 안의 염증도 싹~
봉약침은 벌의 침에서 우리 몸에 약이 되는 성분만을 추출해 주사처럼 간편하게 맞을 수 있으며 안전성과 효능이 입증되어 과거에 벌을 가지고 직접 시술했던 봉침과는 달리 안심하고 맞을 수 있다. 코 주변에 있는 경혈에 놓아 염증을 싹 없애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어 비염을 치료하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 비강 내 소통을 원활히 하는 경추수기요법
비강 내에 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비염이 생기는 경우도 있다. 목과 어깨의 긴장을 풀어주는 경추수기요법을 꾸준히 받으면 혈액순환과 기 순환이 원활해지면서 우리 몸에 쌓여있는 스트레스와 피로도 풀 수 있어 특히 성인 직장인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비염은 국민의 20% 정도가 가지고 있을 정도로 흔한 질병이지만, 완치가 쉽지 않고 치료 기간이 길게 걸리는 경우가 많아 어느 정도 증상이 호전되기만 하면 치료를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비염 증상이 오래 되면 만성 비염이 되어 치료가 더욱 어렵게 된다. 만성 비염은 치료 기간이 더욱 오래 걸리기 때문에 비염이라고 의심이 되는 콧물이나 코막힘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바로 병원을 찾는 것이 좋다.

교대역에 소재한 장준혁한의원 장준혁 원장은 “김OO씨의 경우 쾌속 비염 치료 프로그램을 약 1달간 받아 만성 비염임에도 비염 증상이 확연히 좋아진 케이스로 비염 치료가 길고 어려운 치료이지만 완치될 때까지 꾸준히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고 비염 치료를 꾸준히 받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또, “추운 겨울 날씨 때문에 감기에 걸렸을 때 코를 지나치게 세게 풀게 되면 비염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코가 막힐 때는 휴지로 짜내듯 콧물을 닦고 식염수 가글을 자주 하고 푹 쉬는 것이 비염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지금도 ‘금방 낫겠지…’라는 생각으로 비염 치료를 미루고 있다면? 장준혁 한의원의 쾌속 비염 치료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 비염을 치료하면 건강도 증진시킬 수 있으며 자칫하면 평생 동안 시달릴 수도 있는 비염의 고통에서 해방될 수 있을 것이다.


도움말: 장준혁한의원 장준혁 원장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