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일상/요리, 맛집

천안 버드우드 GC의 맛집

장준혁한의원 2015. 8. 20. 12:36

 

 

지난번 버드우드 골프장 근처의 와룡오리섬이라는 맛집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다른 식당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역시 대학동창들과의 만남이 있어서 천안친구의 도움으로 버드우드 골프장을 2번째로 방문하였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식당은 사실 지난번 맛집 소개에서 아침식사를 한 집으로 잠깐 언급했던 곳이긴 합니다만 골프를 마치고 점심식사를 하기에도 손색없는 곳이라 다시한번 소개하려고 합니다.

 

골프를 마치고 나면 대부분 많이 배가 고프고 인근에 맛있는 집이 없나 찾게 되는데요.

주로 가는 곳이 고기집들이 많은데 고기는 먹을때는 좋지만 골프를 막 마치고 배고픈 상태에서 먹다보니 과식하는 경우가 많고 그러다보니 먹고나서 속이 불편하고 답답한 경험을 종종 하게 됩니다.

그래서 좀 편하고 가벼우면서도 깔끔한 음식을 찾게되는데 그 겨우 두부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 딱 제격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이 곳도 두부전문음식점입니다.

 

 

이름그대로 시골풍으로 두부전골이나 찌개를 내는 곳인데요. 

위치가 목천 IC를 통해 들어가다 우측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드우드 골프장에 가면서 아침을 먹거나 나오면서 점심을 먹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사실 버드우드 골프장은 아우내장터가 가까와서 유명한 먹거리로 병천순대를 떠올리게 되는데 순대도 좋긴 하지만 담백한 음식을 원한다면 두부요리가 좋은 것같습니다.   개인적으론요....

 

 

 

골프를 마치고 점심으로 먹은 4인 한상 차림인데요..   담백한 두부전골입니다.

깔끔한  시골상차림에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야채와 풋고추를 무제한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배려해주더군요.. 

밑반찬들도 모두 정갈하고 맛있어서 점심시간에 손님이 가득차더군요...

함께 간 친구들도 모두 만족하고 맛있게 먹었다고 좋아하더군요..

 

천안의 버드우드 골프장 가는 길이면 한번 들러볼만하다고 봅니다.